꼬망 행복일상/정보

[정보] 청소다이어트

꼬망00 2020. 7. 29. 21:48

잇님들~

장마로 며칠째 비가 오락가락하네요.

비 피해 없으시죠??

 

집에서 꼬박꼬박 식사 챙기다 보니

체중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아요ㅜㅜ

 

습하고 더워서 운동은 하기 싫고,,,

해서 손쉽게 다이어트하는 방법을 물색했는데요..

 

청소 다이어트가 있네요^0^ 

하여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주부라 어차피 청소는 해야 하고

이왕 하는 청소 다이어트가 된다면 더 좋겠죠^^

 

진공청소기 청소 119Kcal 소모

마루까지 쓸고 닦으면 180Kcal 소모

 

하루 한 번 청소만 해도 180Kcal 소모되네요..

집에서 자전거 30분 타니까 100Kcal 정도 소모되던데~ 

청소하는 게 더 좋겠네요^^ㅎㅎ

 

세탁기에 빨래 넣고 널고  개는 과정에도 칼로리는 소모되죠^^

건조기에 넣지 않고 널기만 해도 180Kcal 소모된다고 해요..

와~ 청소하고 빨래만 널어도 360Kcal가 소모되네요..

 

이왕이면 바른 자세로 기분 좋게 다이어트해요^^

 

 

 

청소다이어트의 힘, 방법과 효과는?

[BY 헬스경향] 청소다이어트의 힘, 방법과 효과는? 청소다이어트, 일거양득(一擧兩得)일세 어느덧 1월의 끝...

m.post.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