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일상/솜씨~

[사진] 저녁 노을~

꼬망00 2020. 8. 3. 22:13

꼬망은 저녁노을을 무척이나 좋아해요.

그래서 저녁시간에 나가면 하늘을 볼 때가 많은데요.

지난 토요일 횡단보도 앞에서~~

하늘이 넘 이뻐서 사진을 찍어봤어요^^ㅎㅎ

 

 

가로수가ㅜㅜ

전깃줄이ㅜㅜ

(솜씨 탓은 안 합니다~ㅋㅋ)

 

그래서~~

횡단보도 건너다가 길 가운데서~~ㅋㅋㅋ

 

 

 

역쉬~~

사진 촬영 솜씨는 없지만~~

눈으로 본 것을 다 담을 수는 없지만~~

황홀했던 순간만큼은 기억에 남아있네요^^

 

중부지방에 비가 많이 내려 피해가 많다고 하던데

울 잇님들은 괜찮으신가요??

아무쪼록 더 이상 피해가 없었음 좋겠네요^^

 

오늘도 꼬망이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