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일상/솜씨~

[유부초밥] 계란마요 & 크리미마요

꼬망00 2020. 8. 13. 23:08

비가 그치고 나니 폭염에 힘든 하루네요ㅜㅜ

울 딸이 준비한 점심!!

유부초밥~~

 

 

 

계란 마요를 올렸어요^^

 

계란을 삶아 으깨어서

마요네즈랑 머스터드 넣고 버무려서~

은근 맛있더라고요.

 

머스터드가 들어가서

느끼함도 없었고~~

 

 

크리미 마요~

 

크리미를 마요네즈에 버무려서~~

여기도 머스터드를 넣었는데

넣지 않는 게 더 맛있었을 듯~

 

지난번에 꼬망이 만든 크리미 마요가

더 맛있었어요^^ㅎㅎ

 

 

 

계란 마요는 꼬망이 거의 다 먹었어요..

크리미는 두 갠가 먹고~

살짝 느끼해서 싫어서~~

 

느끼하다는 말에 울 딸

"그럼 먹지 마"

ㅋㅋㅋㅋㅋㅋ

 

딸 덕분에 웃으며 맛나게 먹었네요^^

 

딸~~ 가끔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