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일상/솜씨~

[대구 진천동 맛집] 홍이네 대왕 조개 칼국수

꼬망00 2020. 8. 21. 22:24

무더위에 이마트로 피서 갔어요~ㅎㅎ

점심시간이라 이마트 근처에 칼국수 맛집이 있어서 Go Go~~

 

홍이네 대왕 조개 칼국수

 

 

 

네비 찍고 갔는데도 2층이라 찾기가 애매했어요ㅜㅜ

주차장이 있어서 쉽게 주차하고~~

엘베 타고 내리면 왼쪽으로 뙇!

 

깔끔하죠~^^

 

 

파티션으로 잘 나누어져 있고

분위기도 괜찮았어요..

점심시간이 살짝 지나서인지

손님도 그리 많지 않았고요~

 

 

 

메뉴판이 심플하죠??ㅎㅎ

주메뉴가 대왕 해물칼국수인 듯~

신라면보다 안 맵다고 친절히 알려주시고~

WI-FI 비번도 친절히 알려주시고~ㅎㅎ

 

꼬망네는 주메뉴인 대왕 해물칼국수 시켰어요..

 

 

 

기본 반찬으로 김치랑 고추

소스가 함께 나왔어요..

 

개인 접시랑 조개껍질을 버릴 큰 대접이랑~

 

반찬은

셀프바에서 더 갖다 먹을 수 있어요.

고추가 안 매워서 넘 좋았다능~~

그래서 두 번 더 갖다 먹었어요~~ㅎㅎ

매운 고추 드실 분은 셀프바에 따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대왕 해물칼국수에는 

가리비랑 홍합 그리고 동죽이 들어있었어요..

생각보다 해물이 엄청 많았어요^^

 

해물 좋아하는 꼬망은 신나게 먹방!!

먹느라 사진이 이게 다예요~ㅋㅋ

 

맛있게 배부르게 잘 먹었다능~~

 

 

 

주소 : 대구 달서구 월배로 11길 22

전화번호 : 053-633-4465

 

11:30 ~ 22:00 (마지막 주문은 21:00)

월요일은 휴무

Break Time  15:00 ~ 17:00 

 

참고하고 가시면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