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일상/솜씨~

[대구 달서구 맛집] 송현동 길선횟집

꼬망00 2020. 9. 14. 23:21

날씨가 점점 가을로 가고 있어요^^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요~~

올해는 독감 예방 접종 꼭 해야 한데요..

꼬망이네는 조금 더 있다가 할까 생각 중이요~~

 

오늘은 폰 사진 정리하다가 지난달에 갔었던

송현동 '길선 횟집' 사진이 있더라고요~ㅎㅎ

 

요기 쥔장도 친절하시고 맛도 깔끔하고~~

꼬망이 정말 추천하는 대구 달서구 송현동 맛집!!

 

 

메뉴판 사진은 어디로???

기억나는 게 없는데,,,,

 

꼬망네는 5만 원 2인 상 주문했네요..

비싸다 생각했는데,,,

 

 

 

 

 

 

넘 푸짐하죠??

쬐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배 터질 만큼 푸짐했어요^^ㅎㅎ

 

요기가

초밥이랑 회덮밥 맛집인 듯했어요.

 

꼬망이 좋아하는

회랑 회덮밥이랑~~

 

또 가고 싶은 기분 좋은 맛집이었어요^^

대구 오신다면

꼬망이 추천해요^^

 

길선횟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