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일상/솜씨~

놀부직화족보를 맛보다 : 놀부보쌈 배달의 민족

꼬망00 2020. 8. 29. 16:33

8월 마지막 주말 어떻게 보내고 계세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을 앞두고 있는데요..

빠르게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한 조치가 아닌가 싶기도 하고~~

 

오늘은 배달의 민족 앱으로 보족을 시켰습니당~~

 

꼬망네는 음식 취향이 달라서 뭔가를 먹으려면 합의를 봐야 해요~ㅋㅋ

 

오늘은 다행히 보쌈과 족발~~

놀부보쌈에서 놀부직화족보를 주문했어요^^

 

 

 

보쌈도 족발도 푸짐~~

야채는 비싸니까~~ㅎㅎ

무절임 김치랑 보쌈김치 양이 좀 적었어요ㅜㅜ

 

입맛 까다로운 아들이

족발을 열심히 먹더라고요~ㅎㅎ

 

계속 보쌈만 시켜 먹었는데

오늘은 족발 먹고 싶다며 시켜달라던 딸..

 

놀부직화족보

놀부보쌈 + 오리지널직화족발

 

 

 

족발이 먹음직스럽죠~^^

사진 찍느라 먹지도 못하게 하공~~ㅋㅋ

 

배달의 민족 앱으로

배달 음식 자주 찾는데요.

리뷰 이벤트가 종종 있어요.

 

놀부보쌈족발 대구 월배점에서는

추억의 옛날 과자 4종 & 미니 돈가스

택 1

꼬망네는 추억의 옛날 과자 4종

 

 

이렇게 메모와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외식보다 가족과 함께 배달음식 좋은 거 같아요^^

꼬망네는 점심을 저녁처럼 거하게 먹었네요~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