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일상/솜씨~

유부초밥 3종 세트~~

꼬망00 2020. 5. 28. 17:52

잇님들~ 

잘 지내시나요??

오늘은 간단하게 유부초밥으로 점심을 해결했어요^^

 

 

유부초밥 3종 세트~~

 

유부초밥 세트에 있는 재료로 만들었어요.

뭔가 심플한 느낌에~~

 

유부초밥 3종 세트~~

 

크리미, 오이, 양파를

마요네즈에 버무려 살짝 올려줬어요.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ㅎㅎ

 

유부초밥에 밥을 조금 넣고 올렸더니 밥이 남았어요ㅜㅜ

 

 

유부초밥 3종 세트~~

 

남은 밥은 이렇게~~

울 아들은 크리미 마요는 안 먹더라고요ㅜㅜ

전 맛있던데~~

각자 취향은 다르니까요^^

 

유부초밥 3종 세트 어떤가요??ㅎㅎ

이제 저녁 시간이네요.

잇님들~~

저녁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