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 6

'배' 먹어야 하는 이유!!

9월 마지막 날이네요^^ 추석에 들어온 배를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하고 있는데요.. 오늘 좋은 정보를 찾았어요^^ 배가 불러도 '배'는 먹어야 한다는데요.. 그 이유를 알아볼게요^^ 배불러도 '배' 먹어야 하는 이유 [BY 하이닥] 명절이 되면 과일 선물이 쉴 새 없이 들어온다. 그중 빠지지 않는 과일은 배이다. 농림축산... m.post.naver.com 1. 배의 영양 정보 배는 대표적인 알칼리성 식품입니다. 수분 함량이 85~88%에 달하여 열량이 100g에 51kcal 밖에 되지 않습니다. 다이어트에 왠지 좋을 것 같은데요^^ㅎㅎ 2. 배의 효능 - 변비 및 정장작용이 탁월, 발암성 물질인 다환성방향족탄화수소류의 체외 배출 촉진 - 항암, 항염, 및 항산화 효과 - 기침, 천식 완화 - 성인병 예..

약속의 자녀가 되는 방법!!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을 만나~

꼬망은 하나님을 믿는 목적은 단 하나예요. 이 땅에서 잘 먹고 잘 살기 위해서가 아닌 오직 천국에 가기 위해서입니다. 영원한 행복을 꿈꾸는 꼬망은 영원한 행복이 존재하는 천국이 꼭 가고 싶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천국 가는 약속을 받은 약속의 자녀가 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1.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 약속 : 영원한 생명 약속(約束) : 다른 사람과 앞으로의 일을 어떻게 할 것인가를 미리 정하여 둠. 또는 그렇게 정한 내용. 약속의 사전적 의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약속을 주셨습니다. 영원한 생명을!! 영원한 생명의 약속을 받은 자가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약속을 받을 수 있을까요?? 2...

꼬망 행복믿음 2021.09.22

[대구 달서구 맛집] 동서남 식당!! 동태찌개 맛있어요^^

모처럼 친구들이랑 점심 약속이 있었어요. 처음 가본 곳이었는 데 성공했어요~ㅎㅎ 동태찌개 잘못하면 비린맛이 나는데 요긴 맛있었어요^^ 점심시간을 살짝 넘겨서 들어가서인지 손님도 없었고~ 네명이 들어가서 3인분 시키고 공기밥 추가했어요^^ 밑반찬도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엄마가 차려주신 집밥느낌!! 밑반찬 리필도 된다고 하셨는데 리필 못했어요^^ 찌개로 밥 다 먹었걸랑요~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고 식당도 깔끔했어요^^ 먹기 전에 생각나서 한컷 다 먹고 잊어버리고 그냥 나와서 내부 모습도 외부 모습도 없어요~ㅋㅋ 집밥 먹고 싶을때 괜찮을 듯요~

[하나님의 교회] 봉사활동 - 2021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누기

높고 푸른 하늘이 가을임을 알리는 듯하죠^^ 햇살은 뜨겁고 바람은 선선하고~~ 담주로 다가온 추석!! 지난 설에는 코로나로 고향에 가지 못했었는데 이번 추석에 가야 하겠죠^^ 고향에 계신 부모님도 뵙고~~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이 다가오면 꼬망이 다니는 하나님의 교회는 바빠집니다. 누구도 외롭지 않도록~ 소외된 이웃이 없나 돌아보고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어 주느라 바빠요^^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용인시 보정동에 추석 명절 맞아 20박스 기탁 - 인천일보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소재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8일 취약계층을 위해 식료품꾸러미 20박스를 보정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식료품꾸러미는 추석 명절을 맞아 저소득 홀로 어 www.incheonilbo.com 보정동 행정복지센터에 취약계..

꼬망 행복나눔 2021.09.13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과 절기는 폐지되었다???

꼬망이 다니는 하나님의 교회는 안식일과 3차의 7개 절기를 지킵니다. 그래서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사람들이 호 2:11을 인용해서 구약성경에서부터 안식일과 절기가 폐지될 것이 예언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하나님의 교회가 폐지된 안식일과 절기를 지키고 있는 것일까요?? 1. [하나님의 교회] 어떤 사람들에게 안식일과 절기를 폐하겠다고 하셨는가? 하나님께서 어떤 사람들에게 안식일과 저기를 폐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까? 11절의 앞뒤를 읽어보면, 하나님을 온전히 따르는 성도들에게 하신 말씀이 아니라 '바알을 숭배한 자들'에게 하신 말씀입니다. 호세아 2장 8절 저희가 바알을 위하여 쓴 은과 금도 내가 저에게 더하여 준 것이어늘 저가 알지 못하도다 호세아 2장 13절 나를 잊어버리고 향을 살라 바알들을 섬긴 시일을 ..

꼬망 행복믿음 2021.09.08

[좋은글] 따뜻한 하루 - 포기하지 않는 자에게 기회가 온다

포기하지 않는 자에게 기회가 온다 재력가의 아버지, 귀족 집안의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발레 수업도 받으며 배고픔과는 거리가 먼 유년 시절을 보내는 한 소녀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면서 아버지가 투옥되고 가세가 기울기 시작했습니다. 이 전쟁은 귀족 집안의 부잣집 딸이었던 소녀를 한순간에 튤립 뿌리로 근근이 끼니를 해결하는 가난한 여자아이로 만들었습니다. 가혹한 전쟁을 겪으며 기적으로 살아남은 이 소녀는 훗날 아주 오랫동안 대중의 사랑을 받는 '오드리 헵번'입니다. 오드리 헵번은 이후에 전쟁의 고통스러웠던 시간을 아들에게 편지로 남겼는데 다음의 글이 내용 중 일부입니다. 분명 전쟁은 끝났는데 내 인생은 여전히 전쟁 중이었다. 전쟁 후에 먹고살기 위해 안 한 일이 없었단다. 그러다 우연히..